위메ㅍ 에서 배송비 포함
티단추+송곳+드라이버+티단추기구 12400원+다이소 끈 2팩 2000원 총금액 14.400원 (30개 의 분량이 나옴)

둘째가 끈 하나를 가위로 싹뚝 싹뚝 아작을냄ㅎㅎㅎ

 

 

티 단추 기구가 안 맞은건지도 모르고 계속 하는데 똑딱 하지가않아서 계속 실패 하다가 알았다...
구멍 작은걸로 바꾸니 잘된다...ㅠㅠ 실패 해봐야 좋은 결과가 있겠쥬?
(열번은 놓쳐봐야 알수 있듯이..?하악ㅋㅋㅋ2020년 안에 몇 억 을 만든다는 분 보고 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첫번째.티단추를 똑딱 하게 한쪽 4개 반대쪽4

 

총8개를 빼 놓은다. 끈 길이는 뚱뚱한 나의 여성 세뼘 정도면 적당 하다.
두번째. 끈 끝을 두번정도 접는다
세번째. 티단추 날카로운 걸로 쑤셔 넣는다( 송곳 으로 한번 한다음 하면 모양도 예쁘고 하나 귀찮음 힘으로 퐉!!)
네번째. 티단추 기구를 이용해 꽉 눌러준다
이때 주의할점 티단추 기구의 누르는 부분을 단추에 맞게 바꿔준다 안그러면 여러게 망하고 화가 많이 난다.
다섯번째. 한쪽을 했으면 짝꿍이 맞게 손가락 하나정도의 크기 정도를 띄우고 짝꿍 맞춰준다
티단추 기구를 이용해 확 누르고! 끝.
양쪽 을 다 하면 끝.

손재주가 없어도 힘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할수있다!

처음 3ㅡ4번은 실패! 한뒤 아주 쉬움ㅋㄱㅋ

 

 

완성샷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참 쉽쥬? 아이들과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데
집콕, 집에서 만들기 해보아도 좋을듯!
인터넷에서 하나에 800원 꼴이니 택배비하면 천원 이천원 꼴... 허접하지만 만들어 여기 저기 나눠줘도 좋을듯~~^^

 

 

아들 착용샷 크기 좋구요~ 끈 색, 티단추색
아이가 고름ㅋㅋㅋ애들이 감자튀김을 먹고 캐치볼 하고 티비 틀어주래서 글을 쓰고있다!!
곤충책 읽어주랬는데 티비 잠깐 보고 책읽어줘야 겠다.

이놈의 코로나... 진짜... 너무싫다ㅠㅠ아아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