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12인용 내돈내산 리얼 후기ㅋㅋ시작~~~
딱 작년 이맘때 내생일 선물로 여보가 사줬다
솔직히 나는 계속 필요없다고... 했지만 사주셨다
한달에 두어번 쓸까? 그러던중!!!
코로나 가 터져 애들 유치원도 안가고 설거지는 쌓이고 식기세척기 사용했다
진즉 쓸걸ㅡㅡ;;;;하는ㅋㅋ
솔직히 사줄때는 그닥 내키지않고 비싼데... 굳이... 라고 생각했었는데 여보께 죄송하네요~~~^^ㅋㅋ
사랑해유♡

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열기가 안보이는데 뜨거운 열기가 솔솔 올라오는중~~^^
아이들이 있으면 끝날때 뜨거운 열기 조심해야될듯!!
아 그리고 나는 식세기 전용 세제만 사용중이다 린스는 사용하지 않는다
충분해보여서~~ 뜨거운75도80도로 살균해주니!
처음엔 세제1개를 다 넣었는데 세제통에 남아서 왜일까
싶어 반으로 줄었다 지금은 4분의1을 넣는다
1년전 식세기가 없을때에는 아이들 키우는 입장에서
거의 살균을 하지 않고 하기도 번거롭고 그랫는데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니 살균 되고 정말 만족한다

특히나 손님들 왔을때 기름진 그릇들, 많은 접시들이 정말 여간 귀찮은데 그릇들 한번씩 물에 슉~ 행군뒤 돌린다

스트레스가 몇배는 줄어든다!!!
만족만족^^

혹시나 작동중 더 넣으려거나 강제 멈춤도 가능하다
동작중 앞에 시작을 누를때 눌렀던 동그란 시작버튼을 3초누르고 있으면 멈추고 열린다!
강제멈춤은
뚜껑 열리는 밑에쪽 사이에 보면 옆으로 미는곳이 있다!
그렇지만 나는 지금껏 강제 멈춤을 한번도 사용하지않음

막 세척이 끝난 뽀얀 그릇들ㅋㅋ
앗... 앞에쪽 스티커를 아직도 안뜯었네;;;;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쥬~~!!!
***단점***
밑에 바구니가 자주 이탈되어 다시맞추고...넣고...ㅠㅠ
이부분이 조금 개선되면 정말 좋을듯
그리고 음식물이 조금만? 음 소량 이 끼이면 센서가 고장으로알고 작동을 안한다 산지 1달도 안되서 그래서 서비스 센터를 불렀던적이ㅎㅎ지금은 한번도 안부름~
찌꺼기 청소가 조금 귀찮은 편도 있고 너무 찌꺼기가 붙어있으면 완벽하게 되지 않아 나는 한번 물에 행궈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