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이번엔 집에서 셀프로 눈썹파마 하기!
몇번의 고민 끝에 주문했던 셀프 속눈썹펌 파마키트!!!

구성품!!!

아던샵 비타민 프라이머
속눈썹 스텝1 크림(펌제)10개
속눈썹펌 스텝2 크(중화제)10개
속눈썹펌 글루
펌 롯드 5쌍
펌 스틱 5개입
마이크로 브로시(100개)
마스카라브러시

먼저 프라이머로 속눈썹을 정리해주고 닦은 후에
롯드를 눈썹에 맞는걸 찾아 안쪽과 바깥쪽에 글루를 발라 롯드 고정 후 눈썹을 스틱으로 눈썹 붙게 쭉쭉 밀어 날카로운쪽으로 눈썹 한올한올 구부러진 곳이 없게 펴준다
*구부러진 상태서 펌을 하면 그대로 나오기때문에 보기도 않좋고 눈알을 눈썹이 찌를수도 있다ㅜㅜ섬세히 잘 펴준다!!!

그다음 글루가 완전히 마르면 제1 펌제를 고루 바른다
주의*
속눈썹 안쪽 끝까지 바르지 않는다 펌제 이니 아무래도 살쪽 닿으면 안좋겠지?!

1펌을 바른후 나는 12분뒤 프라이머로 닦아준뒤 면봉으로 꼼꼼히 더 닦았다

닦은 후에 글루를 묻혀서 눈썹을 다시 정리해 붙여준다
글루가 마르면 2제를 발라 12분뒤 프라이머로 닦아주고
면봉으로 더 깨끗히 닦아주면 끝.

반대편도 같은 방식으로 반복 하면 된다!

초보, 처음 하면 무조건 한쪽을 완전히 끝낸 후에 다른 한쪽을 해줘야 된다.
**한번 해봤다고 두번째엔 욕심 부려 양쪽 동시에 했다가
망했다... 시간체크도 제대로 안하고 ... 그래서 한쪽은 반전만 펌이 됐었던 저저번달...ㅋㅋㅋ

아무튼!!! 나는 속눈썹 펌을 처음 해봤는데 완전완전 대박
맘에들었다.

미용실, 샵 가격으로 셀프로 10번 하면 돈도 아끼고
굿~~~~ 6번 남았는데 다 쓰면 꼭 재구매 한다!!

(처음 했을때의 속눈썹펌 이 남아 있어서 약간 올라가있다.
맨 처음 했을때 영상이랑 다 찍어놨는데... ㅠㅠㅠㅠ없음.)

펌후, 진짜 대대대박 뷰러도 필요없고 짱짱이다

(*******참고!!!!!!!! 남자는 어디가 달라진줄 모른다.... (나의남편ㅋㅋㅋ) 나는 완전 예쁘고 만족했는데 남친, 남편이 몰라주거나 지인 남자들이 몰라줘도 섭섭해 하지말자.^^****나만 만족 하면 되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