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D


무료듣기가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와 유튜브 구독하기를 부탁드릴게요.  

트와이스가 정규앨범을 드디어 발매했습니다.

지금까지 정규앨범이 없었어?? 대박...


우아하게, 티티, 낙낙, 치어업, 시그널

난 정말 이게 정규앨범인줄 알았음...

정규앨범이 요즘은 정말 수익성이 안나오나 봅니다.

그럼 먼저 Likey 듣고 가실게요~

트와이스 Likey 


대세그룹 트와이스

라이키 뮤비 배경 장소가 너무 예뻐서

어딘가 했더니 

이민가고 싶은 나라 1위

캐나다의 벤쿠버이더군요.

가고 싶다... 퀘벡에 이어 벤쿠버까지 ㅠㅠ 

라이키 악보



hpsheetmusic.blogspot.com에서 악보를 가져왔습니다.

전곡 악보는 윗 사이트를 링크해 놓았으니

이곳에서 참고하세요 ^^


가사를 보고 느낀 점

"설렌다 me likey likey likey"

음악적 리듬감을 세번씩 반복하면서

완전 흥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근데 me likey란 영어가 있음? 

짧은 영어론 이런 말은 없는 듯하나 

k팝 영어라는 정의로 이해해봅니다.

오히려 라이킷 라이킷 라이킷으로 들리는데요

Like it~ Like it~Like it

을 소리나는 대로 likey로 표현한건 아닌가 생각도 해봅니다.

이건 영어거든요~



"BB크림 파파파~ 립스틱을 맘맘마~"

크림을 파파파 바르는군요? 

립스틱은 맘맘마? 이건 좀 이해가 되갑니다만 

남자사람으로써 화장은 정말 미지의 영역!!

말을 세번씩 반복하는 건 리듬감을 정말 잘 살린다는 걸 알았습니다.

파파파~

맘맘마~

"아무 반응 없는 너 땜에 삐졌는데~ 하루종일 기분이 왔다 갔다"

10대 소녀들의 마음과 행동을 정말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좋아요랑 공감하트 계속 날려주고 싶습니다.

뭐 제가 날려봐야 아무 의미없는 숫자1만 올라가는 거겠지요 ㅋㅋㅋ

원하는 건 

10대 소녀가 관심이 가는 

그 녀석의 좋아요와 하트겠지만요 ㅋㅋㅋ

정말 내 하트랑 좋아요는 안되겠니?? ㅋㅋ




트와이스타그램 앨범 전곡듣기






블로그 홈에서 최신곡인기가요, 빌보트차트 팝송모음 연속듣기도 듣고 가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