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D


대한민국 록 밴드 윤도현 밴드의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기죽지 않고 씩씩하게 노래하는 윤도현의 모습을 참 많이 좋아합니다.


10년도에 김제동과 함께 외부의 압력을 받아 방송활동이 위축된 게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지만


음악예능 나는 가수다 등에서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는 윤도현 밴드입니다.


남의 눈치 보지않고 소신껏 본인의 길을 걷는 그를 응원합니다.


무료듣기가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와 유튜브 구독하기를 부탁드릴게요.

 

블로그 홈에서 최신곡인기가요, 빌보트차트 팝송모음 연속듣기도 듣고 가세요 ^^ 

 

 윤도현 밴드 YB 인기노래모음 연속듣기

 

 

삭제된 동영상이 나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D 

 

재생목록 순서는 인기순으로 모았습니다. ^-^


사랑 Two -- 윤도현

윤도현 - 사랑했나봐

윤도현 - 너를 보내고

가을 우체국 앞에서

Yoon Do Hyun - Bogo Shipda (윤도현 - 보고싶다)

윤도현 밴드(YB) - 잊을께

YB(윤도현밴드) 공연 '나는 나비'

YB Flaming sunset, 윤도현 - 붉은 노을,

윤도현(YB) 나 항상 그대를

윤도현 - 너라면 좋겠어

YB - 흰수염고래

YB(윤도현 밴드)-'대쉬'(Dash)

YB - Run Devil Run (소녀시대) - Compilation Album " 나는 가수다 "

[윤도현(Yoon Do Hyun)] 우리 사랑했던 시간만큼

윤도현_노래방애창곡_빗속에서

윤도현 해야 듣기 나는가수다윤도현 해야

윤도현 - 빗소리 (Feat. 옥상달빛)

윤도현 밴드YB 박하사탕

윤도현 커피한잔 

 

재생목록에서 원하는 노래를 찾아 들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