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D


무료듣기가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와 유튜브 구독하기를 부탁드릴게요.  

세상에 태어난 아기들이 가장 먼저 옹알이하고 친숙하게 느끼는 '엄마' 라는 뜻의 그룹이죠


마마무의 볓이 빛나는 밤입니다.


빌보드 선정 2015년 주목해야 할 케이팝 아티스트 탑5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마마무야 뭐 가창력은 이전부터 알아주는 데다가


발표하는 앨범, 커버곡마다 일정 수준 이상의 음악성은 담보해주기에


믿고듣는 마마무


밈듣맘무


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하죠.



유명한 화가인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과


노래 제목이 같은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음악방송 9회 1위, 빌보드 케이팝 차트 1위, 멜론차트 11주 탑10을 달성했습니다.



컨셉 변화로 인해 성적에 대한 욕심이 없었던건지 


음악방송 1위 후에 멤버들의 우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었죠.


욕심 없었는데 9관왕...



별이 빛나는 밤 (Starry Night) 피아노악보(쉬운버전)


정말 착한 다장조의 음계에다가


왼손도 최소화해서


주요선율만 따온 악보입니다.



연습하기에 이만한 것도 없습죠


들으면 딱 아~별이 빛나는 밤이네


할 정도로 담백하면서 쉬운 악보입니다.


직접 들어보시고 연습하셔요 ^-^


%EB%B3%84%EC%9D%B4+%EB%B9%9B%EB%82%98%EB%8A%94+%EB%B0%A4+%28Starry+Night%29" by 최재령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시거나 댓글에 좋아요라고 한번 써주세요 ^^




+ Recent posts